세이코인 암호화폐에 대한 분석(앞으로의 전망 및 시세 알아보기)

세이코인에 대한 분석(앞으로의 전망 및 시세 알아보기)

세이코인은 엡체인과 레이어1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만든 암호화폐인데요,

초기부터 벤처 투자자들로 부터 많은 투자를 받으며 빠르게 성장한 암호화폐 중 하나입니다.

코스모스 SDK 기반으로 만들어져 디지털 자산 거래에 특화된 블록체인으로 평가 받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세이코인에 대한 전망 및 시세 분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이코인

세이코인이란?

세이코인은 코스모스 SDK 기반으로 만들어진 레이어1 블록체인입니다. 앱체인과 레이어1의 단점을 보완하는 것을 목표인 암호화폐인데요,

세이코인의 특징으로는 아래 와 같은 특징을 같고 있습니다.

● IBC, CosmWasm를 활용하여 디앱들이 온보딩하기 편하게 끔 설계되어서 상호작용에 유리합니다.

● 자체적인 오더 매칭 엔진을 통해서 코인 유동성에서 획기적인 장점을 갖습니다.

● 처리량 및 지연율에서 두드러진 성능을 보이는데 이는 옵티미스틱 블록 생성 방법을 통해서 가능하게 끔 만들어졌습니다.

세이코인

세이코인 특징

현재 세이코인의 총발행량은 10,000,000,000 SEI입니다. 하지만 그 중 유통량은 3,050,000,000 SEI밖에 되지 않는 상황인데요,

누군가 아직 팔지 않고 물량을 들고 있다고 판단이 됩니다.

24년 7월 현재 계속해서 하락중이지만 세력이 나간 것으로 판단되지 않는 이유중 하나 입니다.

이지털코인프라이스 애널리스트를 비롯해 많은 분석가들은 세이코인에 대해서 좋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들 말을 그대로 믿을 수는 없겠지만 그 내용을 보면 상승에 대한 모멘텀은 확실하다는 것을 확인 받을 수 있습니다.

 

 

세이코인 전망

 

세이코인

사실 현재 세이코인의 차트를 보면 추가하락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506원 매물대에서도 버티지 못했으며, 그래서 사실상 300원 대 매물대에 머물러 있는 상황입니다.

추가적인 이슈가 있지 않은 이상 상승파동으로 돌아서기에는 어려움이 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트적으로만 봤을 때 고점에서의 캔들 모양이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다행인 것은 거래량을 봤을 때는 아직 세력이 완전히 이탈한 흔적은 보이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세이코인

거래량은 비교적 낮은 가격대에서 발생한 것으로 판단이 되며, 고점에서 대량 거래량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파동의 크기로 봤을 때는 만약, 다음 파동이 남아 있다면 시간이 오래 걸릴 것으로 판단 됩니다.

 

만약 단기적으로 데드켓 바운스 현상이 발생하여 상승이 일어난 다면, 정리하고 나오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세이코인 시세 목표

이상으로 세이코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재로써는 추가하락이 예상 되고 있으나 과대낙폭으로 인한 상승 또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시세가 나오기 까지는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이 되며, 완전한 세력 이탈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만약 다시 상승을 한다면 기존 고점인 1,350원을 1차 목표가로 삼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개인적인 판단일 뿐 투자의 성공에 대한 보장을 할 수 없습니다.

어디까지나 참고용으로 삼기를 바라며, 투자에 대한 판단으로 인한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Leave a Comment